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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을 위한 레닷의 노력

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
구현하는 고객만족

LEDot

A/S접수

[A/S정책]
- 레닷 전 제품군은 소비자 구매일 기준으로 1년간 무상보증을 원칙으로 합니다. (파손 유무에 따라 다소 유상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영수증 및 증빙 근거에 의한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며, 증명불가 시 제조일[S/N시리얼]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)
- 제품 설치 후 7일 이후에 발생된 불량은 제품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
- 제품 보증기간 내에 성능상의 하자 및 불량발생 시 무상 처리 적용됩니다.
- 무상제품보증기간 내에 소비자 과실 및 제품 파손으로 불량판정된 경우 유상 적용 처리 됩니다.
- 무상제품보증기간이라 할지라도 소비자 과실 파손 및 파손정도에 따라 서비스 불가판정 될 수 있습니다.
- 유상, 무상이 불가능한 경우(천재지변으로 인한 파손, 사용자 임의 개조 및 파손 발생, 제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)에는 왕복 택배 운송비용은 모두 소비자 부담으로 비용 적용합니다.

- 운영소프트웨어 설치 및 원격기술지원 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레닷 전 제품군은 레닷 공식 고객지원센터에서 A/S처리가 진행됩니다.
- 레닷 제품의 설치장소와 당사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택배운송에 대하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당사 고객지원에서 입고 및 발송에 관한 택배비용에 대한 부분은 당사와 고객님이 각각 일방향 지불을 원칙으로 하며, 선불 발송입니다.
- 당사가 택배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: 제품 개봉후 2~3일 이내 하자가 있는 경우 (당사 A/S센터와 일정협의를 통해 현장방문 또는 택배를 통한 제품수령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),
고객지원센터에서 제품을 유,무상 A/S처리를 받고 동일증상이 발생하여 다시 A/S를 요청해야 할 경우.